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친구 말을 들어

내 친구 말을 들어
우선 넌 내 이상형이야
나는 당신을 외부와 내부 모두 사랑합니다
184로 따듯하고 손이 크고 가늘고 밤에도 잘쓰고 하하..
남,여 고등학교 졸업하고 여자친구도 없고 이상한 방송 안보고 너무 착하고,,,
아이돌 배우들은 다 관심도 없고 유튜브도 잘 안보고 게이들아~ 그런말도 안쓰는데
성격이 너무 잘 맞아 같은 시간에 같은 말을 하거나 같은 생각을 하는군요 ㅋㅋㅋㅋ
저만 쳐다보는 강아지에요. 최강의 T지만 내 앞에서는 무한히 감성적이다.
죄송합니다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에도 재능이 있으니 좋은놈 가르쳐주세요
쓰다보니 명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결혼 적령기는 멀지만 결혼하고 싶어요!!
요즘 매일매일이 너무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