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버지는 항상 형에게 먼저 전화

아버지는 항상 형에게 먼저 전화를 했고 내 목소리가 듣고 싶어 전화를 걸었다.
안녕하세요 저는 벌써 서른이 된 여자입니다.
어제 아버지와 통화하다가 속상해서 울었어요.
나는 문자 그대로 내 동생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버지가 전화를 할 때 잊지 않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처음 ○○에 전화를 해서 당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었습니다."
그게 다야 사실 제가 평소에 저보다 동생을 더 좋아하는 건 알지만 그게 너무 안타까워요.

그 전에 내가 "○○는 왜 내 생일도 신경 안 써? 정말 슬프다. 아직 남동생이라 매년 케이크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라고 하면서 울었어요 ㅋㅋㅋ
맙소사 이 글을 쓰면서 ㅜㅜㅋ
하지만 아버지는 내 누나다.


친아버지는 제가 너무 예민해서 그런 거 다 받아들이는 게 먼저라고 하셨어요.
한씨 가문의 첫째 딸로서 같은 시기에 결혼했다. 그들은 또한 재정적 안정을 가지고 있으며 부모에게 하지 않은 일에 대해 자부심을 느낍니다. 어렸을 때부터 많이 배웠고, 흠이 있다면 집에 있는 작은 공간입니다.
어제 부족함을 이야기하며 동생들에게 내 모든 것을 걸고 그러냐고 물으니 그 부분은 아실 것 같다.
이해받고 싶지만 벽에 대고 말하는 것 같아
그는 “○○가 먼저 전화해서 하면 그냥 하지마”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