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고등학교에 적응할 수 없었다.

나는 고등학교에 적응할 수 없었다.
트라우마가 초등학교, 중학교에서 점점 나아지는 줄 알았는데 다시 돌아왔다.
그들은 저에 대해 이야기하고 저를 쳐다보는 것 같았습니다. 무서웠다. 나는 죽고 싶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조언을 구했습니다.
조언자는 좋지 않았다.
내가 너 같은 놈을 한두 번 만날 것 같아? 그리고 그런 말을 했습니다.
딱 두 번 받았는데 부모님이 그만하라고 하셔서 그만뒀어요. 이야기를 들으니 괜찮은 줄 알았습니다.
정신과 치료를 받고 싶었다.